커뮤니티

스쿠버다이빙 / 프리다이빙 전문 교육센터

에코다이버스

교육 / 투어후기

게시글 검색
2월 17일자 교육생입니다.
추천수:2 신고
2017-06-23 11:23:23

Hi !!!

회원님들 반갑습니다.

회원 가입하고 눈팅하다가, 17일 OW 교육받고, 빌리강사님의 강압도 있고, 교육도 재밌게 받아서 후기를 적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두려움반, 관심반을 갖고 교육을 신청하였는데,

친절한 강사님 2분과 8분의 교육생들이 서로 도와가며, 교육을 받았는데,

결론은 매우 좋았고, 강사님들도 BEST 였다는걸 밝히며, 다시 감사드립니다.

 

예전부터 수영은 꽤 한다는 소릴 들었는데, 다이브는 막연히 동경만 갖고있다 이렇게 뒤늦게 뛰어들었습니다.

솔직히, 회원분들이 너무 젊으신 분들이 많이와서, 처음에는 이거 괜히 온게 아닌가 하는 내심 후회의 생각이 쓰나미처럼 밀려오는데, 그런 생각도 잠시뿐 수업의 능숙한 진행과 곧바로 실습으로 이어져 정신이 없었다는 것!!

 

1. 오전실습 : 장비에 대한 설명 및 곧바로 수중잠수

   예전에 제주도 여행가서 체험잠수를 해봐서 물에대한 두려움은 없어서 나름 무난하게 수업을 받았슴.

 

2. 오후실습 : 점심식사후 곧바로 수중잠수

  식사후라 처음에는 물속에서의 호흡이 오전보다 다소 부자유스럽고, 속이 거북해 짐을 느꼈으나, 차츰 적응이 되었으며, 물속에서 유영 및 귀의 압박에 대한 적응이 훨씬 나아지므로, 잠수에 대한 두려움 등을 잊고 재밌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잠수를 즐김.

 

솔직히, 잠실에서 다이브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좀 비좁다는 느낌은 들었는데,

오후 4시 40분 정도에 모든 수업을 마치고 나니 잠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여 다음 해양실습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수업을 마치고, 집에 오는데 급 피로가 몰려왔지만, 나름 뿌듯하고 2차 해양실습을 기대하며 후기를 마침니다.

 

강사님 2분께 다시 감사드리며, 다른 교육생 분들도 수고하셨네요.

다음에 다시 볼날을 기약하며....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