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쿠버다이빙 / 프리다이빙 전문 교육센터

에코다이버스

교육 / 투어후기

게시글 검색
따끈따끈 교육후기
추천수:2 신고
2017-06-23 16:49:42

꿈에그리던 스킨스쿠버!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

8월11,12일 교육 신청했는데 평일이라 진행이 어려울수도 있다는 강사님의 말씀에...

안되면 다음번에 하지 뭐~하고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교육 진행 가능하다 연락을 주셨죠!

혼자서 가는 거라 두근두근 걱정반 기대반 전날엔 잠도 못잤어요ㅋㅋ

새벽같이 일어나서 속초로 출발~

뻘쭘뻘쭘한 발걸음으로 들어갔는데! 친근하게 맞아주시는 강사님들 ㅎㅎ

한분, 두분 같이 교육받으시는 분들이 들어오심미다~~

저와 함께 교육받으신 분들은 다섯분 저까지 여섯명이죠^^ 나리언니, 원영오빠, 국어쌤, 수민이, 승원큰오빠

 

물에 들어가기전! (한라산 좋아하시는ㅋㅋ)김강사님께 이론 교육을 받았습니다.

잠수에 관련한 기본지식들을 알기쉽게 설명 해 주셔서 머리에 쏙쏙^^

이론 교육을 듣고 점심식사후~ 장비를 착용하고 수영장 물에 풍덩 했습니다요

첫날은 파도가 어마어마해서 바다에 못들어가구 수영장에서 교육을 받았어요.

유능한 박강사님과 형식강사님 두분 강사님 덕분에 물과 친근해 질 수 있었답니다.

완전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잘 가르쳐주셨어요 잘 안되는 부분은 개인교습(?)까지!! 감사감사

저녁엔 고기를 맛나게 먹었드랬죠^^ ㅋㅋ참!! 다음날 교육에 지장이 없도록  열두시 땡! 하면 취침 해야한다는^^

 

다음날엔 바다에 들어갈 준비를 함미다.

 

 박강사님 초상권 있다고 하셨는데 ㅎㅎ

장비를 착용하고 해변으로 갔습니다.

제몸도 무거운데 장비까지 착용하니 몸을 못 가누고 쓰러집니다...

파도에 이리저리 휩쓸려 굴러다녔습니다. ㅜㅜㅜ

 

강사님 도움을 받아서 드뎌~ 바다에 들어갔어요! ㅎㅎ 촉수생성!!! ㅋㅋㅋ

사진은 자세히 보면 무서우니 언듯 보시길 .... ㅋㅋㅋㅋㅋㅋㅋㅋ

 

 

교육 끝나고도 해변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카약도 타고 스노클링ㅋㅋㅋ도 하고

저녁땐 멋진 뷰와 함께 짜장탕슉짬뽕!!

 

집에 돌아와 거울을 보니 왠 동남아사람이.. 

일박이일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강사님들~ 함께한 언니오빠동생들 너무 감사합니다.^^

다들 가족처럼 맞아주셔서 더~ 즐겁게 교육 받을 수 있었어요. 최고의 교육은 두말하면 잔소리

망설이시는 분들 어서 시작하셔요 ㅎㅎㅎㅎㅎ

기다려 속초! 조만간 또 갈거예요^^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