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쿠버다이빙 / 프리다이빙 전문 교육센터

에코다이버스

교육 / 투어후기

게시글 검색
7/23~24
추천수:5 신고
2017-06-23 18:09:45

안녕하세요

7월 23일~2    4일 양일간 속초에서 PADI 오픈워터 교육받은 최정환입니다.

3년전부터 하고 싶었던 스쿠버다이빙을 제주도가 아닌 내륙에서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바로 예약부터 했네요!

금요일에 퇴근하자마다 바로 속초로 쐈더니 저녁 11시 30분쯤 도착! 늦은 시간이라 숙소 찾기가 좀 어려웠지만 영수샘께서 나와주셔서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 했습니다. (영수샘 감사요^^)

첫날은 에코다이버스에서 제공해주는 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 신세를 지고 교육 당일 아침 9시부터 1차 교육이 시작 되었습니다.

우선 간단한 이론교육이 진행 되고 야외에서 장비 조립 및 슈트 착용을 하고 바다로 고고씽!

    

장비는 조립하고 가스통이 아래로 가게 해서 가지런히(우린 첫날 남자팀이라 군대처럼^^) 

 

(교육 사진은 옆팀 사진입니다~ ㅋ)

 

강사쌤들이 준비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등대해수욕장으로 이동!
얼마 전 속초유람선 전복 사고가 있었던 곳이라고 합니다.

 

사건이 있던 날도 교육이 있었는지 저희 강사님들이 구조에 많은 도움울 주셨다고 하시 더라구요^^ 고생하셨습니다.

 

바다에서 총 4회의 교육이 진행 되는데 첫날 오후 교육때 약 4~5미터 지점에서 부비동 압축이 생겨 더 이상의 다이빙이 힘들어져 혼자 해변으로 나와서 쉬고 있었네요 ㅠ.ㅠ

 

첫날 교육을 마치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바베큐 파티가 있었으나, 전 몸상태가 좋지 않아서 따로 숙소를 잡고 10시부터 잤네요!

다행히 다음날 아침 컨디션이 좋아져서 둘째날 교육을 정상적으로 마치고,

마지막 남은 이론시험 ㅠ.ㅠ 이건 뭐………ㅋ

 

이론 시험을 마지막으로 이틀 동안의 교육이 끝났습니다.

같이 PADI 교육받은 기택군, 은철군, 군인커플 분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PADI 교육을 담당해주신 빌리샘, 모리스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특히 모리스샘은 둘째나 계속 물위로 왔다 갔다 하시느라……….ㅋ

 

아직 안정적인 다이빙이 힘들어 잠실로 수영장 교육 받으러 가야 할 듯 합니다^^
빌리샘 그때도 잘 부탁 드릴께요~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